안녕하십니까.제6대 댄스스포츠연맹회장
유채옥입니다
저는 지난 2년동안 여러 대의원들의 협조와 대한장애인체육회와의 협력적인 관계를 유지하여 소정의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국내에서는 최초로 2021년에 개최될 세계장애인댄스스포츠대회를 유치하였고 반드시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장애인댄스스포츠위상을 높이겠습니다.
또한 전국장애인체육대회 댄스종목 이벤트를 확대 하였고 올해는 역시 싱글과 지적부분도 추진할것입니다.
대한장애인댄스스포츠를 대외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어울림생활체육 댄스스포츠대회를 개최할 것입니다.
그리고 정기적인 후원금으로 연맹 및 사무국 운영의 안정을 가져갈 것입니다
그리고 경기운영과 심판수급에만 한정된 업무보다는 국제외교 역량확대, 각 분야의 예산 집행주도,향후 선수복지(포상)향상을위해 대회 전체를 운영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 하겠습니다
먼저 국가대표 훈련여건을 강화하겠습니다. 훈련일정을 확대함은 물론이고 신인선수들도 상시훈련체계를 갖출 수 있도록 연맹 임원들과 적극 협의 하겠습니다
또한 심판교육 및 선수출신 지도자 배출에 힘을 쓰겠습니다 매년 개최되는 심판교육 및 세미나를 더욱 체계적으로 실시하고 그때마다 각 시도지부 관계자를 초청하여 소통의 시간을 갖겠습니다.
더불어 비장애인 파트너들의 처우 개선 및 복지향상을 위해서도 최선의 노력을 경주 하겠습니다.
각 분야별 위원회를 설치하여 연맹 발전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댄스스포츠 전용연습장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무튼 코로나19 사태로 모두가 어려운 이 시기에 건강조심하시고 우리 장애인댄스스포츠연맹의 발전에 함께 힘써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2월19일